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환불 요청 거부
작성자 성창식 (ip:183.103.159.56)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고객님
환불건은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이라이프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물건 은 kwo-80


사장님 그렇게 답변 하시면 안되죠...

고객님 사정이지 내 사정이 아님니다.

고객님 여기서는 환불 안해주십니다.

구매한 어플에서 환불 하세요.


무책임한 답변 . 상식 없는 답변.

얼굴 보고 구매 하지 않았다고 이렇게 답변 하시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교환/환불

3. 포장을 개봉 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차기 현저히 상실된경우 (예 식품.화장품)


비닐 포장지 뜯었다고 훼손 시켯다는 사장님.

환불 안됨니다 라고만 하고 대책은 없이 전화 끈어버리는 사장님.

열받아서 부산까지 갈수도 없고.

내가 환불조치 안하면 구매한 어플에서 취소 안해줄꺼다 약올리고.

참 어이 없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이 라이프를 이용하시는 고객님 시원한 답변좀 부탁합니다.

사장님도 답 변 주세요.

비닐 로 되어 있는것이 포장지 훼손 되었다고 볼수 있나요.?

홀로그램이 되어 있는것도 아니고 투명 흰색 비닐로 포장한것이 다시 재포장 안되는것도 아니고.

포장비 빼고 환불 해달라고 해도 안된다.


답답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이용안내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