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전선 녹아내림

성창식 (ip:183.103.159.212)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지이라이프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제품 녹아내린 부분 사진을 010-2610-5753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7년 11월에 구입하여 두번의 겨울동안 잘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어젯밤에 전선연결부위가 녹아내려서 작동이 멈췄습니다. 


처음부터 전선연결부위가 좀 움직임이 있고 접촉이 불안정한 점이 있어서, 코드 연결부분의 꺽임과 움직임이 없도록 케이블타이로 주변 선을 잘 고정시켜서 나름 보완하여 잘 사용해왔는데 갑자기 문제가 생겼습니다(사용 환경에 변한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Q&A에 문의 올리신 분들의 내용을 보니 저와 같은 현상을 겪는 분이 많은것같네요?!.. 제품의 하자나 내구성의 한계 등의 문제가 아닌지 의심스러워집니다..


품질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녹은 부품만 부분적으로 교체해서 사용가능할 지 질문 드립니다.

고객센터도, 게시판에 기록된 휴대혼번호도 다 연락이 안닿네요..소비자로서 불안합니다.

무엇보다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빨리 가동할 수 있으면 합니다.  빠른 답변 기다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008 JCW-80 상판만 구매 가능한가요??? 유찬수 2024-04-23 46
5007 KSU-501H 히터가 고장났습니다. 김민홍 2024-04-22 47
5005 jcw-120 나사 오자영 2024-04-11 48
5004 코타츠 수리 문의 신유형 2024-04-07 53
4996 KOW-120 히터 수리 가능한가요? HIT 김준호 2024-02-19 152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