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이라이프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제품 녹아내린 부분 사진을 010-2610-5753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7년 11월에 구입하여 두번의 겨울동안 잘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어젯밤에 전선연결부위가 녹아내려서 작동이 멈췄습니다.
처음부터 전선연결부위가 좀 움직임이 있고 접촉이 불안정한 점이 있어서, 코드 연결부분의 꺽임과 움직임이 없도록 케이블타이로 주변 선을 잘 고정시켜서 나름 보완하여 잘 사용해왔는데 갑자기 문제가 생겼습니다(사용 환경에 변한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Q&A에 문의 올리신 분들의 내용을 보니 저와 같은 현상을 겪는 분이 많은것같네요?!.. 제품의 하자나 내구성의 한계 등의 문제가 아닌지 의심스러워집니다..
품질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녹은 부품만 부분적으로 교체해서 사용가능할 지 질문 드립니다.
고객센터도, 게시판에 기록된 휴대혼번호도 다 연락이 안닿네요..소비자로서 불안합니다.
무엇보다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빨리 가동할 수 있으면 합니다. 빠른 답변 기다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