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A/S문의

성창식 (ip:183.103.159.212)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고객님
플러그가 본체에 완전히 끼워져 있지 않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010-2610-5753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이라이프
[ Original Message ]

구매한지는 1,2년 된거 같은데요

올해초 전기콘센트 끼는부분이 녹았어요.

끼는거하고 들어가는부분의 고무가 탔다고 해야하나?

작동이 되기는 하는데 고무 타는냄새도 나고 불안해서 사용은 안했습니다.

그부분 A/S가능할까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008 JCW-80 상판만 구매 가능한가요??? 유찬수 2024-04-23 38
5007 KSU-501H 히터가 고장났습니다. 김민홍 2024-04-22 42
5005 jcw-120 나사 오자영 2024-04-11 45
5004 코타츠 수리 문의 신유형 2024-04-07 46
4996 KOW-120 히터 수리 가능한가요? HIT 김준호 2024-02-19 146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