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사장님의 성의 있는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언제는 환불 한다고 하니까 본인 가게로 보내 주라고 주소 까지 불러 놓고서
환불 문의는 구매 한데서 하라.
내가 취소 안해주면 구매 어플에서도 안될겁니다 라고 약올리며 답변 하시고
그쪽으로 미루시면. 소비자는 어느 장단에 춤을 추나요.?
구매 어플 오늘에 집에서는 우리 협력사 ( 지이라이프) 에서 취소가 안된다고 한다.
라는 답변만 하고 있는데.
지이라이프는 구매 한데다 알아봐라.
난 어떻게 하냐고요....
작은 업체일수록 고객 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장사를 하여야 할것으로 보는데.
하나 팔면 난 절대 환불 교환조치는 없다.
ㅎㅎㅎㅎㅎ 속으로 웃으면서 고객 미쳐 날뛰는거 즐기시는건가요.?
그러시면 안되죠..
그래도 명색이 사장인거 같은데.
방법을 찾아봐야 하는거 아님니까...
제가 싸이즈가 커서 그러니 작은걸로 교환 해 달라고 부탁을 해도 안된다고 하면..
너무 하신거 아닌가요.?
구매 어플에서 이소문 나면 코타츠 테이블 장사 잘 안되지 않을까요.?
작은 싸이즈로 교체 해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