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판 불량 교환건에 대해 ..

성창식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고객님

대단히 죄송합니다.
성심성의껏 대응한다고 했는데 고객님 기대에 미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 글은 지우지 않고 다른 고객님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만족시키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이라이프
 [ Original Message ]
상판 불량으로 교환을 한번 했습니다 .
불량이야 당연히 나올수도 있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 과정에서 판매자께서 해결하시는 과정에 대해 다시 생각해주셨으면 해서 글을 남깁니다 ..
신혼살림 기분좋게 쓸려고 장만한것인데 저가의 제품도 아니고 고심고심 골라서 받은것이 불량인데 당연히 교환하고 싶은게 소비자 마음 아닌가요. 그리고 그 큰 상판을 다시 포장하고 재발송 하는것이 소비자도 상당히 귀찮은 일입니다 . 그리고 제품 교환건이 있을시 다시 보내시는 제품을 확인을 안하시고 그냥 보내시는것 같습니다. 포장 박스도 버리는 박스를 사용하신것 같고(배송기사님도 박스상태가 좋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제품을 꺼내자마자 상판에 기스난것이 보였으며 모서리 찍힘, 상판 옆면과 앞뒷면 이어지는 부분이 매끄럽지 않은 것이 너무 확연하게 보였습니다. 판매자님께서는 너무 까다로워서 못맞추겠다고 말씀을 하셨지만 이건 저희가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제품 교환건인데 제품을 더 자세히 보고 사는것이 당연한것 아닌가요 .. 교환 온 제품을 보고 더 속이 상했습니다. 불량은 당연히 있을수 있지만 그 처리가 ..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셔야지요. 판매자의 입장을 생각해달라 하지 마시구요. 판매자님도 어디서 물건 사실때 파는 사람 입장 생각하고 사진 않으시겠지요. 교환건이 좀 매끄럽게 이루어 졌다면 상품평 쓰는일을 상당히 귀찮아 하는 제가 이런글을 쓰지도 않습니다.. 어쨋든 결국에는 얼마 환불받고 그냥 쓰기로 했지만 아직도 마음은 좋지 않습니다. 판매자님께서 이글을 지우실지도 모르겠지만 보시고 다시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다른 사람이 이런 비슷한 일로 교환건이 발생했을때는 현명하게 대처하셔서 서로 기분 상하지 않도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엔 저희보다 까다로운 고객들이 더 많으니까요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0 / 2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88 솔직후기 입니다. HIT 득템할뻔 2016-11-11 18:00:11 518
2312 상판 불량 교환건에 대해 .. HIT 상판교환 2016-11-04 10:49:58 325
2330    답변 상판 불량 교환건에 대해 .. HIT 성창식 2016-11-05 21:04:58 278
SEARCH
검색